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수저 등급표-흙수저는 오늘도 웁니다..



수저 등급표-흙수저는 오늘도 웁니다..


요즘 뜨고 있는 수저 등급표 다들 보셨나요??

금수저를 넘어 다이아 플레티넘 수저까지 있더라고요 ㅋㅋㅋㅋ




다이아까지는 안바래도

동수저까지만 되도 좋겠습니다..







흙수저 너무 불쌍하게 찍은거 아닌가요..

와 그리고 다이아수저는 진짜 장난아니네요..







아니 너무하시네 정말..

흙수저가 아니라 고대 유물 아닌가요??

사진이라도 예쁜거 써주시지!!






위에는 직업별 등급표라고하네요~

한강물 따듯해질려면 아직 멀었나요??






우리 수저 등급 신경쓰지말고 

저녁 노을이나 봅시다..